이름: 유리 메느타르
외형: 푸른색 피부와 그에 대조되는 붉은색 머리칼. 검은자와 검은 눈물같은 화장에 금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손가락이 검게 물들었고 몸에는 아가미와 금색의 핏줄(주로 팔에)이 있다. 이목구비는 오직 눈만 있으며 코와 입은 보이진 않으나 식사를 하는 등 입을 보이게 하는 것은 가능하다.
키/몸무게: 168cm/74kg
성별: 남성
나이: 15세
성격:
과묵하고 오만하고 난폭하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말이 많고 장난기가 많은 마이페이스. 은근히 남을 챙겨주며 공과 사는 구분하지만 어느 정도 융통성이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계획하고 행동하는 것 보다는 직선적으로, 감과 본능에 더 충실하게 행동한다.
강함을 추구하고 강한 상대와 겨루는 것을 좋아한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싸움을 걸거나 아무렇게나 싸우진 않는다. 은근 독설가 기질이 있으며 도발을 자주 하고 쉽게 당한다. 물속에 있는 등 수분이 많으면 기분이 좋아져 말이 더 많아지는 경향이 있다.
능력: 물 계열 주술을 사용하는 마물 이지만 주술을 거의 체술의 보조의 용도로 사용한다. 기본적으로 물을 몸에 둘러 기동력과 공격의 위력을 올리는 주술을 사용하며 물속에서 높은 기동력의 보정을 받는다. 기본 주술로 발에 물을 둘러 기동성을 높이고 주술이 강해질수록 점점 전신에, 그리고 더 빠르게 움직이는 게 가능하다.
선관: 인디아- "아마 저 누나한테 한 번이라도 차여보면 작다고 무시할 순 없을걸? 보기보다 무진장 강하거든. 짜릿해. 역시 싸움은 이런 맛이 있어야지!"
유리 메느타르, 인디아와 대련 후 누군가와 대화하던 중.
유리와 인디아는 서로의 공통된 성격 덕에 자주 서로와 대련을 한다. 서로를 인정하고 있고 대련상대와 라이벌로서 서로를 존중한다(고 유리는 생각한다).
기타:
-추위를 타지 않는다. 더위에도 그럭저럭 강하고 주변 기후에 잘 적응을 하는 모습을 보인다. 직접 입으로 말할 수도 있지만 사념파를 통한 대화가 가능하고 주로 사념파를 통한 대화를 선호한다. 입의 모습이 상당히 흉하기 때문에 식사도 거의 하지 않으며 한번 식사를 할 때 많은 음식을 섭취하고 그 열량을 오랫동안 비축한다.
-머리는 자연적으로 형태가 잡힌 상태로 헤어젤 등을 사용해 머리를 눌러도 소용이 없다. 물속에 있을 때는 모습이 약간 변한다. 손과 발에는 물갈퀴가 생기며 등에는 지느러미가, 눈은 완전한 금색으로, 전신에 검게 물든 부위가 더 늘어난다.
-마물 중에서도 특출난 신체능력을 갖추고 있다. 어인 계열 마물로 아가미 호흡 또한 가능하며 심해에서도 생존이 가능, 물속에서의 힘과 움직임이 특출나다. 종족의 특성상 육지에서는 본래의 역량을 낼 수가 없고 너무 건조하면 그 능력이 더욱 떨어진다. 물속에선 눈이 아닌 물의 흐름과 몸으로 감지한다.


물속에서의 모습과 입의 모 습
턱의 무는 힘이 강하고 치아는 빠지거나 부서져도 계속 다시 자란다.
본인 또한 치아가 빠지거나 부서지는 것에 별 특별한 고통을 느끼진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