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토토
외형: 흰털로 덮인 눈가와 주둥이를 제외하곤 온몸이 옅은 황색의 털로 뒤덮여 있다.검은색 눈과 짙은 눈썹.
키/몸무게: 53cm/ 1.2kg
성별: 남성
나이: 16세
성격:
흔히 말하는 인간계의 '비글'과 같은 성격.
매우 활동적이며 친화력이 높다. 성격좋은 강아지처럼 처음 본 사람에게도 전혀 경계심이 없으나 매사에 진지하지 못하고 시끄럽게 떠들거나 일을 저지르고 다니는 통에 상대에게 비호감을 사는 경우도 종종 있다...
결코 정의로운 성품을 지닌 것은 아니지만 정정당당한 승부를 좋아한다. 얕은 수를 쓰거나 공정하지 못한 방법으로 이기는 것을 혐오스러워하는듯.
참견쟁이의 기질을 보여, 남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자잘한 사건사고에 연루되어있는 경우도 빈번.
단식무식하며 남들 말을 쉽게 믿는다. 터무니없는 거짓말도 깜빡 속아넘어가는 편.
능력: 단계별 신체강화. (ex.우마곤) 주술별로 외관변형 및 근력, 순발력, 체력등을 일시적으로 향상시킨다.
1단계- 어린아이의 반인간형태로 이족보행, 상체 근육량이 대폭 증가한다. 기를 둘러 상향된 주먹이나 단단하고 날카로운 손톱을 이용해 상대를 가격할 수 있다. 순발력(점프나 가속) 또한 전 단계보다 성장하나 쉽게 지치는 경향이 있다.
파생기술- 주먹에 기를 두른 상태로 바닥을 세게 가격해 주위로 충격파를 주는 기술.

-2단계
- 외관이 완전한 청소년의 인간과 비슷해지며 또래들보다 성숙한 이미지로 성장한다. 원래의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역변..)
근육량이 증가하며 상당한 무술(사실 길거리싸움꾼에 가깝다)이나 연계기술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신체의 어느 한 부분이 강화되기보다는 모든 신체 능력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데, 다른 성장주술에 비해 러닝타임이 짧은 것이 패널티.
파생기술- 적에게 돌진 후 전신에 둘러진 기와 힘을 순간적으로 한부분에 실어 강하게 가격하는 기술.
선관: (없음)
기타:
-인간계의 개와 비슷한 이미지로 실제로도 공이나 나뭇가지를 가지고 논다거나 인간파트너가 던진 것들을 물고오는것을 좋아한다. 인간계에 온 뒤 달리는 차 밖으로 얼굴을 내밀고 있는 것 또한 아주 좋아하게 되었다. 하지만 의외로 밥 위에 간장과 가다랑어포를 얹은 일본의 '고양이밥'을 가장 선호한다.
-식탐이 강하다.
-자신은 어디까지나 '파트너'일 뿐 그 이하의 관계가 되는 것을 싫어한다. 주인과 개라거나.
-본인은 자신의 최종진화형태의 모습을 좋아한다.....주술만 발동된다면 힘을 사용하지 않은 채 외관만 변형시킬 수 있으나 지속시간이 매우 짧다........ 먼 미래에는 주술없이도 그런 멋진 모습으로 성장할거라고 믿고 있다.